[링티] 피곤할 때 카페인 대신, "링티" 포션 한잔으로 컨디션 충전하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피곤할 때 카페인 대신, "링티" 포션 한잔으로 컨디션 충전하기

by alphakjs 2023.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링티 플러스 포션 후기입니다

링티 포션은 크게 약국용 링티와,

px판매용 링티가 있어요

 

약국에서는 링티 플러스 22

px용은 링티 포션 으로 검색하면 되는데,

 

레몬맛인 링티 플러스 22와는 달리

링티 포션은 복숭아 맛이에요

 

그래서 제가 오늘 리뷰할 파우더도

복숭아 맛입니다ㅎㅎ

 
 

 

처음에는 이 링티포션을 지인이 소개해줘서 알게되었는데

이게 술을 마신 다음날 물에 타서 마시면

숙취가 바로 가시고 힘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평소에 숙취가 정말 심한 저는

매우 매우 솔깃할 수 밖에 없는 정보였어요

 

 

 

링티포션의 영양성분표에요

 

저는 링티22 레몬맛버전을 마셔보지 못해서

검색으로 후기를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px에서 판매하는 음료이다보니

땀을 많이 흘리는 군인들을 위해

나트륨이 조금 더 첨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살짝 짠 맛이 도드라지는 느낌이에요

 

 

 

 

-야근, 여행, 출장등으로 컨디션 걱정이 많은 사람

-햇빛 아래 오랜시간 노출되는 사람

-잦은 모임, 회식 등으로 음주가 많은 사람

-강도 높은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

-충분한 수분 보충을 원하는 사람

 

 

에게 추천한다고 쓰여있어요

 사람에게 수분 보충은 정말 중요하고

그 사실은 모두가 잘 알고있지만

그게 맘처럼 잘 안될 때도 많잖아요!

 

저도 평소에 물을 부지런히 마시는 타입이 아니지만

항상 물을 많이 마셔야겠다.. 라고

생각은 지니고 살아가고 있어요 

 

그렇게 때문에 이왕 마시는 물!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물로

챙겨 마시면 더 좋을 것 같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파우더에 물을 정해진 양을 타놓으면

강제로라도 마시게 될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만드는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그냥 파우더를 뜯어서 부은 후 물 500ml를 넣고

잘 섞어서 마시면 되는데

저는 사실 물 500ml를 마셔야 한다는 게 더 어렵더라구요..

500은 생각보다 많은 양이지 않나요 ?!

이건 수분보충이 되지 않으려야 안될 수가 없는...

 

따라 놓고 보니까 살짝 분홍색? 보라색을 띠는데

너무 투명한 것보다는 이렇게 색이 들어가는게

딱 복숭아 물 마시는 것 같고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이 링티포션은 복숭아물이니만큼

 ' 2프로 부족할 때 '

그 음료랑 맛이 흡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그런데 거기서 뭔가 짠맛도 좀 더 있고

살짝 묵직하면서 혀에 남는 느끼함도 있어요

그래서 막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고

몸에 좋다니까 먹지뭐 ~

저는 이런 느낌으로 마시고 있어요

 

뭣보다 저는..

술 마신 다음날에는 맹물 마시는 게 너무 힘든데

이런 뭔가 맛이라도 나는 물을 마시면

주스나 콜라보다 수분보충에도 좋고

술 깨는 데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딱 술 마신 후에 이온음료 챙겨 먹는 것처럼요!

 

 


 

 

링티 포션 Q&A

 

1. 하루 권장량이 어떻게 되나요?

- > 하루 섭취량은 하루 1포 ,

500ml 의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2. 물에 타지 않고 가루만 먹어도 되나요?

- > 링티 1포는 500ml에서

가장 적절하도록 맞추어져 있습니다.

단순히 맛의 문제가 아니라

농도와 삼투압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반드시!

500ml에 혼합해주시길 바랍니다

 

3. 섭취하는 속도가 영향이 있나요?

-> 빠르게 섭취하면 조금 더 빨리 흡수가 일어나지만,

총량의 차이는 없습니다

편안한 속도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4. 뜨거운 물에 마셔도 되나요?

-> 물의 온도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냉수나 온수의 경우,

위에서 머무르는 동안 체온과

비슷하게 바뀐 뒤 소장으로 넘어가

흡수가 일어나기 때문에,

마실 때의 온도와 무관하게 동일한 반응이 일어납니다.

다만 찬물에 혼합하셔야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차게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5. 식사할 때 링티를 함께 섭취해도 되나요?

-> 링티가 식사와 함께 위장관에서 혼합되면

링티의 농도와 삼투압이 변동되어 흡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식사와는 30분 정도 간격을 두시고

섭취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6. 마실 때 부작용은 없나요?

->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체액 과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당 2L(4포), 하루 10L(20포) 입니다.

 

7.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링티의 유통기한은 2년입니다.

물에 혼합한 뒤에는 일반 음료를 개봉한 것과 마찬가지로

바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


 

설명서에 보니 이렇게

그러고보니 궁금했었어! 하는 내용들이

큐앤에이로 정리가 딱 되어있더라구요

 

역시 의사들이 개발한 음료이니만큼 의학적인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믿고 마실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