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요리] 바질크림파스타 쉽게 만들기 :: 폰타나 제노바 바질크림파스타 소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편요리] 바질크림파스타 쉽게 만들기 :: 폰타나 제노바 바질크림파스타 소스

by alphakjs 2023.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요리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마트에서

폰타나 바질크림파스타 소스가 보였는데

 

폰타나도 좋아하고

바질도 크림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안 살 수가 없었던 ㅎㅎ

 

 

 

 

 

사실 집에서 파스타를 할 때에는

시판용 소스만 있으면 왠만하면 성공이지만

그래도 집에있는 재료들을

냉장고털이하면서 이것 저것 넣으면

맛이 더 풍부해지니 전 뭐라도 더 넣는 편이에요 ㅎㅎ

 

 

  • 준비물
  • - 링귀니 파스타면
  • - 칵테일 새우살
  • - 양파 반의 반개
  • - 체다치즈 한장
  • - 파스타 소스

 

 

 

 

오늘 요리의 주인공

 

 

소스의 풀네임은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입니다

 

 

 

 

 

저는 좀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페퍼론치노도 써줬어요

다진마늘은 그냥 선택!

 

 

 

 

저는 물 끓이고

굵은 소금을 좀 넣어주고 면을 삶았는데

이게 링귀니 파스타 봉지에는

8분만 익히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예전에 8분만 했더니 너무 딱딱했어서

알단테가 취향이신 분들은

8~9분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11분 정도 익혀줬습니다

 

 

 

 

 

면이 익는동안

양파를 대충 채 썰어주고

 

 

 

 

면이 다 익었으면

채에 받쳐서 잠깐 꺼내놔주세요

 

 

 

 

저는 그 사이에

기름을 두른 팬에

다진마늘과 양파를 볶아준 후에

양파가 숨이 죽었을 때 새우를 넣어줄게요

 

 

 

새우도 색이 변하면

 

면수 한국자

파스타 면

바질크림소스(10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저는 볶으면서

페퍼론치노를 통째로 몇개 넣어줬어요

 

보통 저는 매운맛이 더 많이 나라고

조각조각 잘라서 페퍼론치노의

씨를 위주로 넣었었는데

 

오늘은 너무 귀찮아서

그냥 향만 나라고 통으로 넣었습니다

 

 

 

 

저는 마지막 불 끄기 전에

체다치즈 한장을 넣어주었는데

이렇게 하면 파스타가 더 꾸덕해져요!

 

 

 

 

불을 끄고 치즈가 녹을 때 까지

계속 섞어주다가

그릇에 담아주면 됩니다

 

그릇이 조금 지저분 하지만

꾸덕하게 잘 된 것 같죠?

 

 

 

 

저는 연어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랑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폰타나 소스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만들기 어렵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서 추천해요

 

그럼 오늘 파스타만들기 후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