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 Keep our health the holiday :: 홀리데이 시그니처 볼캡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로] Keep our health the holiday :: 홀리데이 시그니처 볼캡 구매 후기

by alphakjs 2023.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발견해 마음에 들어 사게 된

볼캡 모자 후기로 왔습니다

 

무신사에 입점되어있는 브랜드는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밀로'라는 브랜드에 대해 살펴볼게요

 

 

가격 35,700원

 

길에서, 혹은 인터넷에서 이렇게

keep our health the holiday

라는 문구가 쓰여진 모자를 본 적이 있으실 거에요

 

저도 처음에 지하철에서 이 모자를 쓰고있는

어떤 여성 분을 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문구가 특이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연예인 한효주님이

바퀴달린 집에서 쓰고나와 유명해진 모자라고 하네요

 

홀리데이 볼캡은 밀로의

시그니처 모델이라고 보면 되는데

이렇게 코듀로이 제품도 있고, 원색도 있고

배색으로 조합이 된 색상의 제품도 있어요

가격도 3만원 대로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유재석 클로브 테디햇

 

사실 제가 처음에 갖고 싶었던 모자는 

클로브 브랜드의 테디햇이에요

제가 저 디자인을 소화하긴 어렵겠지만

유재석씨가 쓰고 나온 걸 보니 너무 귀여워서

한번쯤 써보고 싶다... 생각만 하다가

난 운동 다닐 때 편하게 쓸 캡이 더 필요하겠다 싶어

검색을 하다가 밀로의 볼캡을 알게 된 거였어요 ㅎㅎ

 

 

 

제가 산 모델은 이 제품이고

가격은 3만 3천원 대였어요

공홈에 보니 거의 모든 모자의 할인 폭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더 기분 좋게 살 수 있었어요

 

 

 

 

그리고 모자 크기 조절하는 부분의

디자인이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별 생각 없었는데 바뀐 디자인이 확실히

길이 조절하기 편할 것 같아요

 

항상 모자 사이즈 조절하는 쇠 부분 열고 닫는게

은근히 귀찮고 손톱이 아팠거든요 ㅎㅎ

 

 

 

 

밀로 볼캡은 컬러도 정말 다양해요

색상도 버릴 색이 없는 것 같아요

 

원래 이렇게 컬러 선택지가 많은 경우에는

예쁜 색 2-3개 정도만 있고 나머지는 

눈길도 안가는 것이 보통이었는데

밀로 볼캡은 채도가 너무 쨍하지 않아서

누가 쓰더라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릴 듯 해요

 

저는 보통 검정 모자보다는 남색을 좋아해서

평소 같았으면 네이비를 골랐겠지만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셉스 모자

네이비 색깔이기도 했고,

이 밀로 모자의 색상 선택지에서는

그린 색상이 가장 맘에 들어서

그린으로 골랐는데, 남편이 보더니

네이비 색으로 자기 것도 사자고 해서 ㅋㅋ

두 개를 고르게 되었어요

 

기존 제 셉스 모자와 비교 해 봐야겠다 싶더라구요

 

 

 

 

배송 온 날!

배송은 2-3일 정도?

공홈에서 주문 했고 빠른 배송 맘에 듬 ㅎㅎ

 

 

 

 

배송오자마자 바로 써 봤어요

그런데 색이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색이 -20% 정도로 빠진 느낌이었어요

 

조금 더 초록초록 할 거라 생각했는데

묘하게 명도가 낮아 마을 이장님 같기도..?

그래도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셉스 모자와 대충 사이즈 비교를 해봤어요

두개 다 프리 사이즈지만 

밀로 볼캡이 살짝 옆이 넓고

셉스가 날렵한 느낌이 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이즈를 떠나서

셉스 모자가 더 얇쌍하기 때문에 

썼을 때 머리가 더 작아보여요

 

대신 밀로 볼캡은 보기에 널럴하게 편안해 보입니다

실제로 셉스 모자는 머리에 딱 눌러쓰는 느낌이라

오래 쓰면 머리가 조금 조이는 듯 답답해요

 

 

야외 자연광 & 실내 형광등 

 

요즘 계속 밖에 나갈 때,

운동 갈 때 쓰는 모자로 정착했어요

편하기도 편하고, 예쁘고 문구도 맘에 들어 

정말 잘 쓰고 다니고 있습니다

 

대신 일반 성인 여성 기준 모자를 딱 맞게 머리에 조이면 

사이즈 조절하는 부분이 조금 붕 떠요

하지만 심하게 우글우글 거리는 건 아니어서

저는 딱히 신경 안 쓰이긴 해요 

 

그래도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면 더 좋을텐데 ㅎㅎ

 

 

 

 

오랜만에 맘에 드는 모자를 갖게되어

기분이 참 좋아요 ㅎㅎ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