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밸런싱 시도 중(Feat. SK증권, KB오토시스 / 종목추천아님) - 17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공부

리밸런싱 시도 중(Feat. SK증권, KB오토시스 / 종목추천아님) - 17일

by alphakjs 2020. 4. 20.
반응형

오늘은 코스피 소폭 하락, 코스닥 소폭 상승한 보합 장이었다.

2020년 4월 20일 한국 증시 지수

 

직전 16일차 포스팅에 KB오토시스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 오늘 바로 슈팅이 나왔다...

상한가를 찍고 쏜살같이 내려왔다

 

지속 매수할 생각으로 금요일에 소량만 매수했건만, 올랐어도 마음이 쓰렸다.
5,500원 밑으로 계속 사야겠다(원래 5,000원 밑을 생각했었다).

SK증권이 플러스로 돌아섰다.
그런데 사실 왜 이렇게 계속 상승하는지 모르겠다.
작년 수익이 좋았으니까 1분기 수익도 기대할만 하다는건가?

 

미심쩍을 땐 부분 정리가 늘 괜찮은 정답이었다.
이번 주 안에 좋은 매물대가 오면 반 정도 정리해볼까 싶다.

사고 싶은 주식이 많다.
KB오토시스도 성우하이텍도 우리금융지주도 아직 갈길이 멀다.
이런 주식을 사서 나아중에 기쁘게 수확하고프다.

내 계좌는 - 12.81%로 0.45% 더 떨어졌다.
예수금을 일부 은행계좌로 이체시켜서 조금 더 떨어진 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