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던 장세와 화웨이 위기 수혜주(Feat. 다산네트웍스, 유비쿼스, 유비쿼스 홀딩스 / 종목추천아님) - 38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공부

재미없던 장세와 화웨이 위기 수혜주(Feat. 다산네트웍스, 유비쿼스, 유비쿼스 홀딩스 / 종목추천아님) - 38일

by alphakjs 2020. 5. 21.
반응형

오늘 전체적으로 지지부진한 재미없는 장세였다.
물론 전적으로 내 기준이었다.

 

다만 장투로 생각하고 조금씩 매집하려 했던 다산네트웍스가 꽤 상승했다.

 

트럼프의 중국 때리기에 날벼락을 맞은 화웨이 덕분에 그 대척점에 있는 유비쿼스, 유비쿼스 홀딩스, 다산네트웍스가 수혜를 입었다.

아직까지 실적 턴어라운드 없이 적자 상황인지라 다산네트웍스는 장 막판에 힘을 잃었다.
반대로 실적까지 괜찮은 유비쿼스 형제는 끝까지 힘이 좋았다.

 

유비쿼스가 직접적인 수혜주이지만, 유비쿼스 홀딩스의 실적이 유비쿼스에서 대부분 창출되는만큼 한몸으로 봐도 좋다.

오늘 많이 올랐으니 아무래도 내일은 조정이 있지 않을까 싶다.
그럼 추매를 생각하고 있다.

그동안 계속 주목했던 이엠텍과 블루콤은 나란히 지지부진했으나, 블루콤은 장 종료 직전 개인 물량이 확 들어와 주가를 살짝 올려놨다.

계속 지켜보며 공부 중이다.

 

내 계좌는 다소 하락해 -8.24%가 되었지만, 여전히 한자리 수 마이너스인 것에 만족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