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분위기 좋은 고급 밀크티 카페 "클로리스 티룸"
본문 바로가기
오늘 여기다 싶은 카페

[코엑스] 분위기 좋은 고급 밀크티 카페 "클로리스 티룸"

by alphakjs 2023.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 코엑스에 아바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우연히 지나가게 된 카페 클로리스 티룸 후기입니다

 

사실 이 카페는 체인 인데, 생각해보니

저는 신논현 점을 몇 번 이용해 본 적 이있어요

밀크티 빙수가 유명한 곳이고 전 몇 번 가봤는데도

왜인지 모르게 외관이 조금 다른듯 한 느낌에

그 곳이 클로리스티룸 이었다는 것을 잊고있었어요 ㅋㅋ

 

삼성역 코엑스 점이 좀 더 규모가 크고

볼 만한 장식품들이 많이 놓여있긴 해요

 

 

 

 

 

 

 

클로리스티룸은 코엑스 안 쪽에 있어서

각 잡고 가기 보다는 그 안에서 볼일 있으신 분들이 

지나가다가 잠깐 들려서

밀크티 한 잔 마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지나가다 클로리스 티룸에

눈길이 사로 잡힌 이유는

이 가판대에 있는 진해보이는 라떼 사진 때문이었어요

 

워낙에 라떼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곳은 웬만한 곳은 다 가봤고

우유맛만 나거나,

얼음 녹은 맛이 많이 나는 걸 정말 싫어해서

저렇게 진한 에스프레소 느낌이 꾸덕하게 나는

라떼의 그림만 봐도 궁금해져요 ㅋ.ㅋ

 

 

 

 

 

 

내부도 너무 예쁜 것 같길래

들어가서 매장에서 마시고 나가야 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클로리스티룸 메뉴

 

 

 

저는 일단 더블린 커피는 마셔보고 싶었고

나머지 한 잔은 고민하다가

밀크티 슬러시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

프로즌 밀크티를 주문해 봤어요

 

여기가 그 밀크티 빙수 맛집이라는 곳인 걸 

기억해 냈었다면 남편이 좋아하는 클래식 밀크티 빙수도

시켰을 텐데 ㅠㅠ 조금 아쉽기도 해요

 

 

 

 

 

 

 

클로리스 티룸의 베이커리 류인데 뭔가 맛있게 생겼어요

ㅠㅠ 

이 때 아침부터 조조로 영화를 보느라 배가 고프긴 했지만 

집에서 밥을 먹어야 했었어서 음료만 마시고 가기로!

 

고급지게 병으로 된 밀크티도 판매중이라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누가 밀크티 선물 주면 엄청 기분 좋을 것 같은 : )

 

 

 

 

 

 

 

티룸이라는 이름답게 

이렇게 각종 차 종류와 그에 어울리는 쿠키까지 

따로 판매하는 매대가 있더라구요

이거야 말로 선물용으로 최고 ...!

향 좀 맡아보고 올걸 그냥 사진만 찍고 온게 아쉽네요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고

픽업대도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남편이 음료 받아오면서 찍어준 사진이에요

(스태프 룸 안쪽이 살짝 보여서 모자이크 ㅎ_ㅎ)

 

 

 

 

왼-프로즌 밀크티 / 오-더블린 라떼

 

 

 

처음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 음료가

더 달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오른쪽의 더블린 라떼 먼저 마셔봤어요

 

그런데 이 라떼에 대해 아무런 정보 없이

그림만 보고 주문 한 것이기도 하고,

막연히 시럽이나 단맛 없는

보통의 카페라떼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달달구리한 그런 커피였어요 !!!

 

 

 

 

 

 

 

평소 바닐라 라떼, 믹스커피 등등 매우 좋아하지만

살 찔까봐, 그리고 몸에 안 좋을까봐 자제하는 편이라

갑자기 이렇게 단 커피를 마시니까 

순간적으로 당 충전이 되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맛 설명을 하자면 고급스러운 믹스커피 맛?

고급 커피우유?! 어쨌든 '고급'의 맛 ㅋㅋ

 

 

 

 

 

 

그리고 이 프로즌 밀크티!

처음에 시킬 때는 뭔가

그냥 밀크티 위에 아이스크림 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프라푸치노 같은 슬러시 더라구요

 

이것도 참 맛있었고 더블린 커피와 같은 후기입니다

참으로 비싼 얼그레이 혹은 블랙 밀크티 맛이에요

빨대로 아이스크림 퍼 먹는 재미도 있고요 ㅎㅎ

 

 

 

 

 

 

 

맨투맨 티에 양털 후리스 털이 좀 묻어있네요 ㅋㅋ

하여튼 음료 나온 지 10분?도 안 된 것같은데

이렇게 순삭 해버렸습니다

그만큼 맛있고 멈출 수 없는 맛이에요

 

평소에 집에서 바닐라라떼,

믹스커피를 참아 낸 보람이 있는

그런 커피였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클로리스티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