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커플 애플워치&에어팟 맞췄다 :: 애플워치se 44mm, 에어팟 프로 2세대 간단 개봉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커플의 데이트

[애플] 커플 애플워치&에어팟 맞췄다 :: 애플워치se 44mm, 에어팟 프로 2세대 간단 개봉기

by alphakjs 2023.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워치에어팟 구매 간단 후기가 될 것같아요

저는 원래 애플워치 38mm 3세대? (가물가물..)랑

에어팟은 프로로 1세대로 사용 중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남편이 곧 생일이기도 하고 

연말 선물 겸, 평소에 갖고 싶어했던 것들로 

플렉스 했답니다 ㅎㅎ

 

 

 

언제봐도 설레는 흰 박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때 마침 애플 제품들이 할인하는 기간이어서

5%정도 할인 받고 주문을 했고

가격은 366,000원 정도 했어요

se제품이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출시한 지 얼마 안된 제품인데도 생각보다 저렴해요

 

 

배송은 와우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아침에 왔어요

너무 빨리와서 남편이 굉장히 얼떨떨해 함 ..!

 

 

 

 

 

 

 일단 구성품을 확인했는데요

44mm 제대로 맞게 왔네요 ㅎㅎ

사실 아무래도 크기에 다라 가격이 다르다보니

남편이 40mm와 44mm 중에 고민했는데 

일단 인터페이스가 커야지 보기에도 눈이 편하고

뭣보다 일반 남성의 손목 사이즈라면

44mm를 착용하는게 마음 편하겠더라구요 

 

 

 

 

ㅋㅋ조약돌 같음 ㅠ귀여워요

 

 

 

스트랩은 미드나잇 색상에 스포츠밴드로 골랐고

따로 다른 스트랩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저도 처음에는 스포츠 밴드를 착용하고 다니다가

슬슬 줄질하고 싶은 시기가 왔는데

남편도 조만간 그 시기가 오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제거랑 비교 했을 때는 이런 느낌이에요

제건 38mm 인데 뭔가 차이가 많이 없는 것 같으면서도

44mm를 보니 굉장히 시원시원하네요

 

 

 

비루한 제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끼워놨더니 

때가 많이 타서 누래졌네요 ...

사진 찍고나서 세척&소독 해줬습니다 ㅋㅋ

 

 

사실 에어팟 프로 1세대와 2세대는 외관 차이가 거의 없어요

그래서 에어팟 프로 케이스도 같이 공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구매 가격은 323,000원 !

 

 

 

 

 

 

다만 이렇게 콩나물을 빼봤을 때

1세대는 구멍이 1개, 2세대는 구멍이 2개

이런 식으로 확인은 가능해요 ㅋㅋ

 

2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더 좋아졌다고 하는데

제가 끼고 노래를 재생해보니 노이즈 캔슬링이

기분 탓인지 조금 부드럽게 들리는 것 같기도 하고, 

그 특유의 노이즈캔슬링 압력이 덜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1세대는 처음 초반에 적응 할 때에는

귀에 좀 무리가 간다 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에어팟 프로 2는

멜론 같은 걸로 노래 스트리밍을 하다가

인스타나 쇼츠를 보면(소리는 안들리는 클릭 전 상태)

그 동영상을 만나는 순간

노래가 끊기는 끊김현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멜론에 들어가서

일시정지된 노래를 재생시켜야 하는.. 

이거 설정에서 조작 가능한가 싶었는데 

따로 발견을 못했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에어팟 인스타 끊김, 에어팟 노래끊김 현상이 

고질적인 에어팟의 문제라는 걸 알게되었어요

 

그래도 12월 이후로 된 업데이트 사양의 에어팟은

어느정도 해결이 되었다고 하는데 ...

불편하지만 일단은 앞으로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