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시설 깡패였던 카카프렌즈 스크린 골프 남동탄점 후기 (+ 개인적인 장단점)
본문 바로가기
우리 커플의 데이트

[스크린 골프] 시설 깡패였던 카카프렌즈 스크린 골프 남동탄점 후기 (+ 개인적인 장단점)

by alphakjs 2023.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린 골프 후기입니다~!

얼마전 지인들과 골프 약속이 있어서

수원까지 다녀오게 되었어요

동탄에서 골프를 치는건 처음인데

시설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던

프렌즈스크린 남동탄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화성동탄에이치에프 아이원아파트 근처,

노브랜드 맞은편이에요

도로로 가다보면 중간에

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주차장 차단기도 올라가있고 바로 진입 가능했어요

나중에 게임 끝나고 보니까

따로 카운터에 주차등록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매우 편리..!

 

 

 

 

 

 

처음 들어가면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

제가 가장 놀랐던 것은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다른 곳에서도 프렌즈스크린을 여러번 이용해 봤는데 이런 곳은 처음..!

프렌즈스크린도 매장마다 다 다른가봐요

매점 매대도 뭔가 사먹고싶게끔

굉장히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 ㅎㅎ

 

 

 

 

 

 

 

 

쉬는 공간과 카운터는 대략 이렇게 되어있어요

왠지 느낌상 생긴지 얼마 안 된 분위기에요

로비의 의자가 저희집에 있는 의자와

같은 제품이라 뭔가 내적 반가움이 느껴져요 ㅋㅋ

플랜테리어까지 완벽한 스크린 골프장은 처음입니다

 

 

 

 

 

삼 가장 놀랐던 부분은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 부분이었어요

뭔가 엄청 호텔 객실 들어가는 느낌 아닌가요 ?....!!

예약과 약속시간이 다되서 좀 호다닥 들어가긴 했지만

게임 시작하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지는 분위기였어요

화이트, 네이비, 골드 조합은 사랑 ㅠ,.ㅠ

 

 

 

 

 

 

간식 거리 거치대도 세상 힙해요 ㅋㅋ 귀여운 불독

저 오트밀 카라멜은 어딜가나 있는 것 같아요!

 

간식 종류는 평범했고 딱히 땡기지 않아서 먹진 않았습니다

방에서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차, 커피, 아이스티 등등 마실거를 물어보시고 가져다 주셔요

 

 

 

 

 

 

시작 전 여러 조건들을 설정해 주어야 하는데

오늘은 4명이서 포섬 대결을 하는 날이기 때문에

실제 지형에서 치는 것처럼 지형 별 매트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그냥 페어웨이 매트에서 치자

라는 강력한 의견이 있었지만 묵살 ...

저도 스크린 골프에서는 항상 지형별 매트,

경사 라이 그대로 반영되게 치긴 하지만

아직도 플레이트가 움직일 때 마다

어떻게 쳐야하는 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무게중심을 옮기고 채 길이를 조절하고 그래야 한다는데..

그냥 마음대로 치는 것 같음..!

 

CC는 블루원용인 으로 골랐어요

 

 

 

 
귀 여 워

 

 

네명 다 카카오 드라이버 커버에요 ㅋㅋ

처음에는 다 라이언인 줄 알고

좋아서 일렬로 세워놓고 사진 찍으려 했는데

한 아이가 네오였다는 .. ㅋㅋㅋ

그래도 네 명이서 손잡고 있는 듯한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요즘에는 춘식이 제품도 나오는 것 같은데

사실 드라이버 커버는 너무 비싸서 ...

선물 받는 것 아니면 못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정신없이 치고나니 라운딩이 끝났어요

 

처음엔 저도 몰랐는데

만약 남2 여2 포섬 방식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을 드리자면

게임 시작하기 전 로그인을 프렌즈 스크린 어플로 하실텐데요!

게임 순서 플레이를 편하게 정하려면

 

A팀 남1 로그인-> A팀 여1 로그인 -> B팀 남1 로그인 -> B팀 여1로그인

 

이런 식으로 접속해 주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야지만 첫 티샷이 남 녀 섞이지가 않고

남남 -> 여여 똑같이 흘러가서

각 홀마다 객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포섬이라고 하면

왠지.. 내가 팀에게 피해주게 될 것 같고

괜히 부담스럽고 그랬는데

막상해보면 게임 시간도 반으로 확 줄고(이게 제일 장점),

오히려 내가 못하더라도 내 팀원이 오구오구 해주고

내 팀이 못쳐도 전혀 아무렇지 않은

그런 묘한 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

 

해본 사람만 아는 그 기분 :)

 

 

 

 

 

그래서 이 예쁜 스크린 골프장에도 단점이 있느냐..

 

있습니다 ㅠㅠ

 

이 지점만 특히 그랬던 것인진 모르겠지만

센서 인식이 너무 둔했어요

 

집중하고 스윙을 했는데

스크린이 인식을 못할 때가 꽤나 많아서 힘이 좀 빠졌어요

딱 샷을 하고나서 스스로가 아 잘못쳤다

라고 생각이 드는 샷이면 모르겠는데

 

임팩트 좋고 소리 좋고 느낌 좋은 샷이었는데

스크린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경기 흐름이 끊기기 마련이죠 ㅠㅠ

 

공을 올려놨을 때 ready! 사운드를 들은 후에

어드레스를 준비해야 하는데 집중하다보면 소리가 안들릴 수도 있고

다른 경기자들이 매번 들어주기도 마땅치가 않아요

어느 스크린 골프장이나 그런 문제는 있지만 이 날은 유독 심했습니다

 

그리고 그린 빠르기도 제 개인적인 느낌으론

골프존보다 빨랐어서 참고해서 설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고급지고 예뻤던 프렌즈스크린 남동탄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