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 발 편한 남성화 쿠에른에서 로퍼 구매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커플의 데이트

[쿠에른] 발 편한 남성화 쿠에른에서 로퍼 구매한 후기

by alphakjs 2022.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에른 매장에서
평소에 눈 여겨 봤던 로퍼를 신어보고 온 후기입니다


사실 이번엔 남편의 신발을 사러 간 거 였는데
저도 쿠에른에서 산 신발을 하나 가지고 있고
몇 년 전에 산건데도 지금까지 잘 신고있어요


제 신발도 참 편하고 예쁘기도 예뻐서
남편한테도 좋다고 많이 얘기했었는데
어느샌가 남편도 쿠에른이
발이 편한 신발이란 것을 알게되었고 그 이후로
혼자서 쿠에른 홈페이지를 여러차례 찾아보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다녀온 매장은
여의도 더현대점이었어요
더현대 3층 우측으로 가다보면 구석에
쿠에른 매장이 있는데 앤티크 하면서도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 ㅎ_ㅎ





여성화도 이렇게 종류가 많이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쿠에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스타일 먼저 훑어 보신 다음에
매장에 직접와서 신어보고 사시는 걸 추천해요
모든 신발이 직접 신어보는 게 더 정확하고 좋은건 맞지만
저는 쿠에른은 결제 또한 매장에서 하는 걸 더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쿠에른은 워낙 인기 상품이 많고
품절이 그 중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조금 예쁘다 가격이 괜찮다 하는 것들은 다
사이즈가 빠져서 품절 상태라
혼자서는 주문 조차 어려워요

하지만 매장에 와서 직원분과 함께 본다면
운 좋게 재고가 남아 있을 수도 있고,
없다 하더라도 본사 주문도 해주시기 때문에
쿠에른 홈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을 기다리다가 사는 것보다는
조금 걸리더라도
매장에서 주문을 하는게 저는 더 든든하더라구요
(주문 시 1달 정도 소요 될 수도 있음)




저 아랫칸의 발레리나 신발이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신발이에요!
저도 그 때 본사 주문해서 한 달 넘게 기다렸던 기억이..
:(


지금은 발등이 뚫려있는 신발이라
추워서 신지 못하지만
늦여름~가을은 밖에서 약속있을 때에는
저 신발 하나로 다 해결 할 정도로 ㅋㅋ
제가 애정하는 신발이에요
지금까지 신발 어디서 샀냐고
질문도 몇번 들었던 ㅎㅎ



그리고 오른 쪽도 발레리나 슈즈라고
나와있었던 것 같은데 새로운 모델인가봐요
중간 스트랩이 일자가 아니고
살짝 사선 언발란스 라인이라
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제 여기에 쇼핑 온 이유인
남성화를 봐야겠죠 !

남편이 인터넷에서 먼저 보고 온 제품이 있긴한데
아무래도 그 모델은 포멀한 제품이라
바닥이 엄청 푹신하지는 않다고
직원분이 가장 먼저 추천해 주신 신발이 이거였어요!






밑창을 보니까
아예 같은 제품은 아닌 듯 한데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만 나오네요 ㅠㅠ
가격은 168,000원이에요


저는 신발은 한번 사서 오래 신을 생각으로
한번 살 때 좋은 것을 사려고 하는 편인데
쿠에른은 발도 편하면서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구나 싶어서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발바닥 닿는 부분도 만져보니 엄청 푹신하고
직접 신어 본 남편도 진짜 편하다 라고 하더라구요
남편은 발이 평발이라 아무 신발이나 못 신어서
더 신중하게 봐야 했어요 ㅎㅎ


은근히 화이트 색상이 직접 신었을 때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남편은 코트에 어울리는 ..?!
캐주얼에서 포멀로 넘어가는 단계의
그런 신발을 찾고 있었기에 패스






그렇게 해서 추천 받은 신발이 바로 이거였어요
이건 토리노 라는 제품인데
남편이 사전에 보고 왔던 모델과 같아요



옆 모습은 이런 느낌




토리노는 이렇게 밑창에
운동화처럼 홈이 많이 파여있어서 그런지
평소에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듯한 캐주얼 느낌이 나요




이걸 보시면 런던이라는 모델은
아래 밑창 부분이 비교적 매끈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뭔가 정장에 잘 어울리는 구두와 같은 느낌이에요
신발마다 비슷한 듯 다른 듯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해서 선택받은 토리노
색상은 에스프레소로 골랐어요
오히려 갈색이 검정색 보다 손이 많이 가면서
자주 신을 것 같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다행히 재고가 남아있다고 하셔서
운이 좋게 바로 집으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예쁜 더스트 백도 들어있고
흠집 난 곳 없이 깨끗하게 잘 가져왔어요 ㅎㅎ
남편 맘에 쏙 드는 만큼 앞으로 자주자주 신을 수 있길




그럼 오늘 후기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