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마곡 맛집] 베이글샌드위치 :: 파더스베이글 서울에 딱 한 곳
본문 바로가기
오늘 여기다 싶은 카페

[발산/마곡 맛집] 베이글샌드위치 :: 파더스베이글 서울에 딱 한 곳

by alphakjs 2023.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근처 파더스 베이글 후기입니당

 

지나갈 때 마다 가게 외관도,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가보니 왜 이제왔나 싶을정도로 너무 괜찮았어요 !!

 

 

 

 

 

 

파더스베이글

주소: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A동 1층 118호(마곡 파인스퀘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휴무 매주 일)

주차: 건물 내 주차 가능 (30분 내 출차는 무료)

 

 

 

 

찾아보니 파더스베이글은

체인이긴 하지만 서울에는 딱 하나 있다고해요

그게 마곡이라니 너무 좋아요

 

 

 

파더스베이글은

손수 배양한 천연효모종을 이용해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해요

 

 

 

 

매장에 들어오니 기분이 엄청 좋더라구요

원래 베이글을 좋아하는데

이렇게나 많은 베이글 종류가 있다니 ㅠ

 

 

 

 

이렇게 종류가 참 많고

특히 먹물베이글은 예약도 걸려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아보였어요

 

 

 

 

이렇게 쿠키류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갈릭러스크도 있더라구요

저거 분명 인간사료의 맛 ㅋㅋ 기대

 

 

 

 

전 아직 파더스베이글에서

커피는 마셔본 적 없지만

이렇게 원두도 따로 로스팅해서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매장 오른쪽을 보면

베이글 샌드위치 메뉴판이 있고

그 아래에는 크림치즈와 병음료가 있어요

 

크림치즈는 기본 베이글 주문시

발라주시는 것 같은?

 

 

사실 연어크림치즈베이글 을 사러온 거긴 하지만

딸기크림치즈도 있으면 사고싶었는데

딱 품절이더라구요

나중엔 일찍 와야겠어요

 

 

그리고 파더스베이글은

키오스크 선주문이에요!

이걸로 먹고싶은 메뉴 골라주시면 됩니다

 

 

연어크림치즈베이글을 골랐는데

이렇게 베이글 종류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순간 놀라서 키오스크 켜놓은 채로

다시 베이글 구경갔다가 ㅎㅎ

아마씨 베이글을 골랐어요

왠지 깨가 콕콕 박힌게 햄버거 번 같았어요

 

뭐 드실지 모르겠는 분은 사장님 추천으로 클릭!

 

 

그리고 주문이 끝나면

자신이 고른 빵으로 직접 골라서 카운터에 가져다 주셔야 해요

 

저는 그걸 몰라서 가만히 멍 때리고있다가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호다닥 가져옴 ..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

 

사실 내부 구경이랄 것도 없이

굉장히 작은 매장인데

이렇게 드시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

작은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어요

 

 

 

카운터 쪽에 보니

이런 스티커를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요즘 이런 굿즈 만드는 카페가 많네요 ㅎㅎ

 

 

포장이 끝나고 집으로 바로 가져왔는데

밥을 먹고 온 상태라 바로는 먹지 못했고

한 5시간 후에나 먹을 수 있었어요

 

 

그렇게 뒀다가 먹는데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연어 너무 좋음 ㅠㅠ

 

 

나중에는 왠지 먹물베이글에

블루베리 or 딸기크림치즈 발라먹으러

올 것 같은 ㅎㅎㅎ

 다음이 기대되는 베이글맛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