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맛집] 모밀, 돈까스 먹고싶은 날 / 백소정 마곡점
본문 바로가기
무조건 또 가게 될 맛집

[마곡 맛집] 모밀, 돈까스 먹고싶은 날 / 백소정 마곡점

by alphakjs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 마곡 맛집

'백소정' 리뷰입니다

 

요즘 계속 모밀, 우동, 칼국수

이런 면 종류가 땡겨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제가 좋아하는

백소정에 또 들르게 되었어요

 

 

 

일단 백소정은 체인이라

마곡근처에만 발산점, 마곡점 등이 있고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더라구요!

 

[서울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파인스퀘어 A동 2층 212호]

 

백소정은 마곡역 부근 파인스퀘어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건물 주차장 이용,

식사 후 주차등록 가능합니다

 

백소정 올라가는 길 에스컬레이터인데

작동 안합니다 ㅎㅎ

얼마 길지 않으니 금방 올라가요!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

바로 정면에 백소정이 보이고,

메뉴판 간단히 확인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선결제 시스템이라서

문 입구 쪽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에

편하신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원래 자루소바 세트 + 카레와 미니우동 을 시켰는데

갑자기 양이 적을 것 같다고 판단이 서서

마제소바를 더 시켰어요 ㅋㅋㅋ

마제소바가 거의 백소정의 시그니처 메뉴이긴 합니다!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바로

물과 밑반찬을 가져다 주십니다

백소정은 보리차 같은 물이 제공되서 좋아요 

 

밑반찬 김치는 원래 깍두기였는데

열무로 바뀌었네요!

 

창가에 앉으면 탁 트인 마곡 거리 뷰 

그리고 젓가락과 오른쪽은 다시마 식초 인데

나중에 마제소바 먹을 때

기호대로 곁들여 먹는 식초입니다

음료수 리뷰 이벤트도 있네요 

생각해보니 영수증 사진도 찍어놓고

왜 참여 안했지 생각이 드는...

저희가 시킨 마제소바에는

맛있게 먹는법이 따로 있어요!

 

면을 3분의 1 먹은 후

아까 사진에 있던 다시마 식초를 조금 뿌려서 비벼먹어요

 

또 마제소바에 공기밥이 조금 나오는데,

면을 다 먹은 후,

소스를 밥과 같이 비벼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음식이 나왔어요!

머쉬룸포크카레와 미니우동인데

다 먹고나서 생각해보니 버섯보다는

고기가 더 많았던 것 같은 느낌? ㅎㅎ

 

원래 저는 모밀을 좋아해서 모밀은 꼭 주문하고,

나머지는 다른 종류를 시키고 싶어서

카레와 우동을 시킨건데

이 메뉴는 다시 시키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백소정 메뉴는 메인메뉴 제외하고는 거의

샐러드와 연유 뿌린 치즈떡이 나와요!

저 떡튀김이 진짜 맛나요 ㅠㅠ

샐러드도 깨 소스인데 제 스타일..!

 

샐러드와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사진 열심히 찍고

열심히 먹어봅니다 ㅎㅎㅎ

마제소바는

비비면 이런 모습이에요

그리고 뭔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칠맛?이 나요

 
 
이렇게 비벼서 면을 먹다가
 
 

식초 뿌려서 나머지 먹고

그 이후에 밥을 비벼줬어요

 

사실 비주얼이 엄청 좋다곤 말 못하지만

그래도 엄청 맛있어요 ㅎ_ㅎ

예전에 처음 먹어봤을 때보다

더 맛있어졌더라구요

그리고 제 사랑 연유떡

원래 1메뉴 2떡인데

제가 4개나 먹고 왔네요

다 먹은거 실화,,~!!!

엄청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그럼 오늘 후기 여기서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